Client

한국타이어

Year

2013

Category

Automobile Tire

Background

국내 자동차 타이어 시장에서, 외산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 대비, 기술력은 대등하나, 감성적 이미지가 취약한 한국타이어의 균형잡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진화를 위한 ‘Driving Emotion’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자동차가 아닌 타아어가 주인공이 되어, 타이어의 성능이 부각되는 순간에 초점을 맞춰, ‘자동차가 한계를 만날 때, 타이어의 능력은 시작한다’는 컨셉의 캠페인으로 국내 선도 타이어 블랜드로서의 한국 타이어만의 독보적 기술력 부각 및 기술력 이미지 제고

Services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Corporate Brand Campaign